백신의 성분은 무엇으로 만든다고 생각하십니까?

백신 접종은 위험! 부작용으로 인한 질병이 오히려 증가!

출처 http://kenkoubyouki.com/?p=34
2015 년 4 월 29 일
 
백신의 성분은 무엇으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예를 들면 
말의 혈청
소 간 및 혈청
수은
알루미늄
죽은 병원체
방부액의 포르말린
계면 활성제 (폴리 소르 베이트 80)
등입니다. 

예를 들어 침강 파상풍 톡소이드 첨부 설명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위의 일본어 설명서에는 이러한 첨가제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신장과 말초신경에 영향을 미친다고 되어 있습니다. 약은 알루미늄이 WHO가 정한 허용량의 10 배 정도가 들어가 있는 것도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폴리 소르 베이트 80」은 유화제로 사용되고 있지만 세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리 소르 베이트 80은 동물 실험에서 불임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르말린”은 방부제로 사용되고 있지만 몸에 열라 해롭습니다. 예를 들어 인플루엔자 HA 백신 ‘병리 검사’는 포르말린이 “0.0026w / v % 이하 ‘ 들어 있습니다.
덧붙여서 인플루엔자 HA 백신 ‘병리 검사’ 의 부작용은 

길랭 – 바레 증후군 (Guillain-Barré syndrome =운동 신경 장애)
간 기능 장애
천식 발작
혈소판 감소
뇌염 · 뇌증
등 ….

뇌증이 무서워서 백신을 맞게 하는 부모도 있으나, 부작용이 뇌 질환이라고 한다. ㅋㅋㅋ

말의 혈청이나 죽은 병원균을 몸에 넣으면 병에 걸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아이에게 백신을 맞히는 것!

아이에게 백신을 맞히면 미래의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알고 계십니까? 

독일에서 19 세 까지의 1 만 7000 명을 대상으로 행한 조사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은 맞지 않았던 사람에 비해 질병에 걸리는 비율이  2 배가 늘었다고 한다. 

미국의 조사에서는 아이가 백신을 맞으면 
천식 
ADHD (주의 결여 과잉 행동 장애)
신경계 질환
자폐증
이 될 가능성이 맞지 않는 아이들에 비해 100 % 이상 증가 라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덧붙여서 자폐증은 140 % 증가) 

이러한 판단도 할 수 없는 작은 아이가 백신을 맞고, 병에 걸리면 부모의 책임입니다. 
아이의 몸에 수은을 넣어 병에 걸리게 하고 있으니까 이것은 “어린이 학대”입니다.

백신의 효과!

〇 국립 감염 연구소가 2012 년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풍진에 걸린 65 % 이상의 사람들이 풍진 백신을 맞고 있었다. 

〇 미국의 데이터는 백일해에 걸린 80 %가 DTP 백신을 맞고 있었다. 또한 DTP 백신의 부작용으로 연간 1000 명이 사망하고 있다.

미국 암 협회의 세미나에 있던 박사가 ‘백신은 미래의 암 등의 씨앗’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더 이상 멈추지 않습니다. ㅎㅎㅎ

[후기 1] 알루미늄 신장 및 말초 신경에 악영향이 있다고 말했지만 사실 팬케익 (베이킹 파우더) 에도 알루미늄이 들어있는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도쿄도 건강 안전 연구 센터가 유아에게 팬케익을 일주일에 1 개 먹일 정도로도 알루미늄의 섭취가 지나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후기 2] 백신 접종은 의무가 없습니다.
의사가 백신을 강제해오면 “행정 절차법 제 35 조의 규정에 의한 서면 교부 요구서”를 시장과 구청장에게 보내세요.
백신의 강제는 불법입니다!